top of page
  • Twitter
  • Facebook

일어나야 하는 일들을 선포하라

2023.04.09 주일설교말씀 _ 송기석 목사


거듭난 우리는 자신의 말로 주변의 부정적인 상황을 변화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누구든지 이 산더러 들리어 바다에 던져지라 하며 그 말하는 것이 이루어질 줄 믿고 마음에 의심하지 아니하면 그대로 되리라(막 11:23). 에스겔은 바람에게 대언했으며 마른 뼈들에게 생명을 명령하여 소생시켰습니다(겔 37장). 우리 역시 특정 대상에게 말할 수 있으며 그 대상은 우리에게 반응해야 합니다. 우리의 재정, 사업, 학업, 가정, 사역에 예언하십시오. 우리는 자신의 입을 통해 원하는 바를 창조할 수 있습니다. 고린도전서 2:7은 말합니다. 우리가 신비 속에 있는 하나님의 지혜를 말하노니. 이는 소수만이 이해하는 언어이며 세상은 알아듣지 못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를 위해 결과를 맺도록 하나님이 예정하신 것입니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우리는 어떤 말을 하고 있나요? 우리들은 건설적인 말을 합니까 아니면 파괴적인 말을 합니까? 잘못된 말의 근원은 잘못된 생각이라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므로 우리는 먼저 자신의 생각을 바꿔야 합니다. “나는 내 주변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을 있는 그대로 말할 뿐입니다.”라고 하며 당신의 부정적인 말을 정당화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주변에서 마땅히 일어나야 하는 일들을 선포해야 합니다! 우리는 왕입니다. 왕은 일어나야 할 일들을 말하는 사람입니다. 왕의 말씀이 있는 곳에 권능이 있나니 누가 왕에게 이르기를, 왕께서 무엇을 하시나이까? 할 수 있으랴?(전 8:4).

즉시 변화가 보이지 않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어떤 일들은 즉각적으로 변화가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우리가 말하는 순간 창조는 시작됩니다. 예수님이 저주하신 나무를 기억하십니까? (막 11:12-24). 겉으로는 달라진 것이 없어 보였지만 성경은 나무가 즉시 뿌리부터 시들었다고 말합니다. 우리의 재정, 직업, 사업, 사역, 학업 등에 관한 믿음의 고백을 하십시오. 그러면 우리는 많은 즉각적인 변화를 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나타나는데 시간이 걸리는 기적들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의 선포와 나타남 사이에 있는 시간은 포기하거나 불평하는 시간이 아닙니다. 오히려 적에게 더 큰 압박을 가할 때입니다. 구름에 비가 가득 찰 때까지 계속해서 말하십시오. 성경은 구름에 비가 가득 차면 땅 위에 쏟아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구름들이 비로 가득하면 땅 위에 쏟아져 스스로를 비우며(전 11:3). 할렐루야!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신앙은 곧 기업이다: 세대를 잇는 갈렙의 영적 유산

2025.12.14 / 송기석 목사 / 새로운 피조물의 리얼 라이프 모델! 재정적 자유! 신약교회 개척! 여호수아 14장 8절부터 15절 은 한 노인의 고백으로 시작됩니다. 갈렙은 85세의 나이에 여호수아 앞에 서서 말합니다. “그날에 여호와께서 말씀하신 이 산지를 지금 내게 주소서.” 이 말은 단순한 요구가 아닙니다. 이것은 45년을 품

 
 
 

댓글


bottom of page